スタジオカバナ

 

 

 

내가 순정만화를 제대로 읽기 시작하구 얼마 안됐을 때 접하게 된 작품. 남주 얼굴 때문에 간간히 화제가 되고 있었던 걸로 기억한다. 나도 처음에 남주 얼굴이 너무 잘생겨서 관심 가졌었고... 한참 뒤에 만화를 모으기 시작하면서 문득 생각나서 당장 구매. 초반엔 e북으로 읽었어서 역시 카바나도 e북으로 구매했었고, 하니레모를 시작으로 원서 중심으로 종이책을 모으기 시작하면서 샀다.  

 

지금은 리본코믹스 작품들을 메인으로 좋아하고 있지만, 제일 좋아했던 작품은 이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림체도 상당히 예쁘고 스토리도 재밌음. 트친인 사람들이라면 내가 가끔 이야기해서 알겠지만 5권의 그 [난다요 유카리] 장면은 정말 명장면이라고 생각한다. 나도 유카리 쨩이랑 같이 놀랐어... 다들 이 아름다운 장면을 봐줬으면 해 

 

4권은 친구한테 빌려줬었는데... 돌아올 기미가 보이지 않음

 

솔직히 순정만화 남주 중에서 유스케 군이 제일 잘생긴 것 같다 개인적인 취향이니까 존중 부탁드릴게요...ㅎㅎ 유스케 아크스타도 너무 아름다워서 재판 해줬으면 했는데 이번에 6권 나오면서 유카리 아크스타까지 만들어서!! 특전으로 끼워 팔길래 바로 유스케유카리 세트 예약해 둔 상태ㅎㅎ 너무 기대된다 오면 같이 사진 찍어줘야지 

'少女漫画' 카테고리의 다른 글

恋せよまやかし天使ども  (2) 2024.03.09
初×婚  (0) 2024.03.09
青に落雷  (0) 2024.03.09
ハニーレモンソーダ  (0) 2024.03.06